Do diffence

Eclipse Galileo Feature Top 10 - No10 본문

OLD

Eclipse Galileo Feature Top 10 - No10

고포릿 2009. 6. 24. 08:48

 

원문:Eclipse Galileo Feature Top 10 List, Number 10

 

Eclipse Galileo Feature Top 10 List, Number 10 on Jun 16th, 2009

 

내가 생각하는 갈릴레오 10가지 features를 살펴본다. 이것은 내가 생각하는 10가지 features에 주안점을 둔다.  나는 Eclipse SDK, Mylyn, Modeling and RAP를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이들로 부터 프로젝트에서 10가지를 선정한다.

 

Number 10enhancements to the Java Compare editor 이다.

나는 patch를 작성하고 제출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 compare editor로 가능한 체크하고, 중복 체크를 해서 내가 제출하는 것을 확실하게 한다. 이전에는 문제를 발견하면(혹은 코드를 다시 살펴보려면) 자바 에디터로 돌아가야 했었다. 그래서 문제점을 수정한 후에 재차 source compare를 해야 했다. 이런 절차를 반복해야 했다.

compare editor의 개선으로 이런 patch 절차가 더욱 간결해진다. 이제는 하나의 에디터에서 이동없이 리뷰와 수정을 모두를 할 수 있다. Compare Editor가 제공해주는 것은:

 

 

  • Content Assist
  • java-compare-assist

     

  • Hyperlinking
  • java-compare-hyperlinking

     

  • Javadoc on Hover
  • java-compare-hover

     

  • Quick Outline
  • java-compare-outline

     

  • Goto Line
  • gotoLine

 

Shout-outs for this go to Tomasz with help from Dani. Thanks guys!!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